​브랜드 매거진

FABER-CASTELL

2019. 03.

​브랜드 매거진 출판 기념회

파버카스텔(Faber-Castell)은 2019년 3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17명과 아트북을 발간하였다.

1761년 부터 이어오는 독일의 세계적 필기구 브랜드인 파버카스텔(Faber-Castell)은 전세계 22개국의 판매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과거와 현대를 아우르는 수많은 예술가의 사랑을 받는 필기구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예술 그 자체와 문화활동에도 큰 관심과 지원을 보내고있는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간된 브랜드 매거진으로 파버카스텔(Faber-Castell)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FABER-CASTELL 브랜드 매거진은 이들의 일상과 생각을 듣는 인터뷰, 아티스트와 파버카스텔이 협업하여 작업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파버카스텔 제품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사진 작품으로 구성 되어있다.


여기에 유즈아트 (UZEART)의 소속 작가 김기연, 강태구몬, 심이안, INVSBL 4인이 참여했다.

김기연은 이번 파버카스텔 아트북의 기획자로서 사진작가로서 디자이너로 참여하였다
그는 항상 관계에 집중한다 이번 아트북 제작 또한 파버카스텔이 젊은 창작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좋은 관계를 선물하였다.

 

강태구몬은 파버카스텔의 색연필과 오일 파스텔을 이용해 평소에 해오던 드로잉을 선보였다 그의 기억안 사진과 같은 장면들이 파버카스텔과 만나 그림일기와 같은 추억의 모습으로 소개된다.


심이안은 파버카스텔 지우개를 이용해 지우는 것이 아닌 그리는 새로운 도구가 되어 지운것인지 그린것인지 지움으로써 드러나기를 바랐다.

INVSBL은 그가 사용하는 디지털 세상에 파버카스텔을 상상해 녹여냈다.
그에게 필기구는 디지털 장비이다 그러한 이유로 그는 그가 상상하는 모습의 필기구를 만들어내었다.

faber-castell-1-638.jpg

COPYRIGHT ​ⓒ 2018 UZEART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Facebook
  • 블랙 트위터 아이콘
  • naverblog_logo_black